VA/불후의명곡 2016

불후의 명곡 마마무 - 어느 소녀의 사랑 이야기 [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6. 2. 27. 20:28
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2.20. (토) 240회 불후의명곡 - 민해경 편 5번 순서는 믿고 듣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 네 명의 목소리와 하모니로 짝사랑에 빠진 소녀의 애절한 마음을 전하는 노래 <어느 소녀의 사랑 이야기> 1981년 민해경 2집 수록곡으로 이룰수 없는 사랑을 잔잔하게 부른 발라드로 민해경을 인기 여가수로 만들어 주었다. 가사를 쓴 박건호는 원래 정미조를 위해 만들었다고 한다. 정미조가 유학을 떠나면서 민해경이 부르게 되었다고 한다.

최근 컴백한 마마무는 현재 음원차트 올킬이다. 아직 신인인데 대중들에게 마마무는 자신들의 진가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고, 오늘 무대에서 마마무가 왜 대세인지를 보여주었다. 4소녀의 성속한 하모니에 관객들도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결과는 419표를 얻어 문명진과 투빅을 누르고 2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마마무 - 어느 소녀의 사랑 이야기 (원곡가수 민해경) [가수/그룹] 마마무 (MAMAMOO) 멤버: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장르] K-Pop [제작] 작사 박건호; 작곡 이범희; 편곡: 명랑한 운동부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민해경 편)(2016.2.27.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본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