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불후의명곡 2016

불후의 명곡 벤 - 내 인생은 나의 것 [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6. 2. 27. 20:22
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2.20. (토) 240회 불후의명곡 - 민해경 편 3번 순서는 청아한 미성과 깊은 감수성으로 마음을 적시는 감성 발라더, 벤! 진정성 100%! 벤의 이야기를 담아 재해석한 명품 발라드 무대! <내 인생은 나의 것> 1982년 민해경과 김현준 듀엣곡으로 가요톱텐 4주 연속 1위를 기록했는데, 갑자기 이 노래가 금지곡으로 판정을 받고 활동을 중단당하게 된다. 금지곡으로 지정된 이유는 아이들이 부모의 말을 듣지 않을 수 있다, 청소년들에게 반발심을 일으킨다는 이유때문이었다. 지금 생각하면 우습지만, 당시는 그랬다.

벤은 음악을 반대하는 아버지를 설득해 결국 가수가 되었는데, 그때의 심정을 담아 연습에 임했다고 한다. 오늘 무대에서도 부모님에 대한 감정이 그대로 느껴졌다. 반항심 보다는 설득에 가까웠던 벤의 경연 결과는 이예준에 패해 1패를 기록했다.

[제목] 벤 - 내 인생은 나의 것 (원곡가수 민해경) [가수][장르] K-Pop [제작] 작사 박건호; 작곡 방기남; 편곡 최성일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민해경 편)(2016.2.27.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본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