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불후의명곡 2016

불후의 명곡 이예준 - 사랑은 이제 그만 [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6. 2. 27. 20:16
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2.20. (토) 240회 불후의명곡 - 민해경 편 1번 순서는 차세대 소울 보컬, 유쾌하고 상큼한 이예준의 열정 넘치는 생에 첫 댄스 도전 <사랑은 이제 그만> 1985년 발표곡으로 슬프고 애절한 가사지만 신다는 댄스리듬으로 당시 큰 인기를 얻었었다. 이때 민해경은 일본에서 활동을 하고 2년만에 한국에 귀국을 했고 이 노래가 복귀 곡이었다. 큰 성공을 거두었고, 재기에 성공하게 된다.

이예준은 지난주 오태호 편에 솔로 첫 무대를 가졌었는데, 마지막 7번이었다. 손승연과 함께했을때도 마지막 6번이었다. 근데 오늘은 1번이다. 극과 극의 이예준^^. 오늘 무대는 이예준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댄스 무대였다. 이예준의 새로운 모습을 보는 것도 즐거웠다. 366표를 얻어 호란과 벤을 누르고 2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이예준 - 사랑은 이제 그만 (원곡가수 민해경) [가수] 이예준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세건; 편곡 MadSoulChild(고영환)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민해경 편)(2016.2.27.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본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