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이현 - 30분전 (Feat. 임정희)[MV,뮤직비디오, 노래방, 노래 듣기, 가사] Lee Hyun 3 30 Minutes Ago (FEAT. Lim Jung Hee)

올드코난 2016. 8. 30. 11:42
반응형

2009년 발표한 방시혁 이별 3부작 클라이막스 ‘30분전’은 발표 순서로는 마지막이지만 스토리상으로는 ‘총맞은 것처럼’ ‘심장이 없어’의 프리퀄에 해당하는 첫 번째 곡이다. 화면을 거꾸로 돌리 듯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장면을 시각화시킨 도입부 가사는 모든 이야기의 출발점이다. 눈물을 흘리며 자리에서 일어나는 ‘30분전’의 마지막 장면은 달아나는 연인을 쫓아 가려고 일어나는 ‘총맞은 것처럼’의 가사로 연결되어 3부작의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당시 미국 활동을 준비중이던 임정희가 피처링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시간을 ‘30분 전’으로 되돌리고 싶다는 가사를 실감나게 시각화하기 위해 고속촬영과 백워드 기법이 동원되었다. 모든 촬영이 한 밤중에 진행 되었음에도 수십 대의 조명차를 동원해 대낮 이별 씬을 만들었다고 한다. ‘내조의 여왕’ 선우선이 출연했다.

[제목] 이현 - 30분전 (Feat. 임정희) [가수] 이현(Lee Hyun; 1983년 11월 8일~ ) * 에이트, 옴므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앨범] [싱글] 30분전(2009.09.08 빅히트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