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7.1.7 (토) 285회 불후의명곡 - 2017 신년 특집 6번 마지막 순서는 전신마비를 극복한 기적의 로커, 김혁건! 부모님의 끝없는 사랑과 노래에 대한 열정으로 다시 무대에 오르다! 천상의 목소리 박기영과 함께 아름다운 희망을 노래한 감동의 무대! 김혁건&박기영 <안드레아 보첼리&셀린 디온-The Prayer> 1998년 애니메이션 매직 스워드 주제가로 정의와 희망이 가득한 세상이 되길 바라는 경건한 내용의 노래.
김혁건은 더 크로스 보컬로 2012년 교통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되었지만 음악을 멈춘 것은 아니었다. 전성기만큼은 아니더라도 그의 노래는 여전히 가수로서의 재능을 그대로 간진하고 있었고, 여기에 아픔을 겪은 자의 한과 의지가 느껴지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감동은 관객의 몫이었다. 결과는 435표 김혁건&박기영 팀이 승리를 거두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김혁건&박기영 - The Prayer (원곡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셀린 디온) [장르] K-Pop [제작] 작사 * 작곡 : Alberto Testa, Carole bayer Sager, Tony Renis, David Foster 편곡 : 이상훈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7 희망의 노래) (2017.1.7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