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제로 - 신호등 (Feat. 빈지노)[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6. 23. 16:57
반응형

JERO의 "신호등"은 브루노 마스와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싱으로 유명한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의 트랙으로 레트로한 사운드 위에 JERO가 직접 가사를 붙여 완성된 곡이다. 특별히 빈지노가 입대가 임박했음에도 음악에 반해 흔쾌히 피쳐링에 참여함으로써 JERO의 앨범에 한껏 무게를 실어주었다. JERO의 달콤한 보이스와 빈지노의 유니크한 랩핑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이 곡은 이성에게 호감을 표출하는 과정을 신호등에 빗대어 위트 있게 표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박재범, 스윙스 등을 제작한 어거스트 프록스(August Frogs)가 맡아 이전보다 한층 더 감각적인 영상을 선사한다. 이번 영상에는 엑소의 댄스트레이너로 유명한 김태우가 직접 안무를 짜고, 함께 출연까지 해 JERO와의 오랜 우정을 과시했다.

[제목] 제로 - 신호등 (Feat. 빈지노) [가수] JERO (전준용) [장르] K-Pop [제작] 작사 JERO, 빈지노; 작곡/편곡 The Stereotypes, Malcolm McDaniel, Travis Garland [앨범] [싱글] 신호등 (Feat. 빈지노) (2017.6.21 에코글로벌그룹)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