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안중재 - 충분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Ahn Jung Jae – You're Fine

올드코난 2017. 6. 23. 17:01
반응형

기타신에서 촉망받는 신예 기타리스트 안중재의 첫번째 정규 앨범! [NEW GENERATION] 14번 트랙 엔딩곡. 안중재 진접 소개말

“꿈을 향해 나아가다 보면 한번 주춤 할때가 있어요. 시작할 때의 나의 모습을 보면 뭐든 자신있고 뭐든 해낼수 있을 것 같고, 밝은 에너지로 가득 차 있죠. 근데 현실은 시리도록 냉혹할 때가 많아요. 점점 짓누르는 현실의 벽들에 가로 막혀 점점 지쳐 가며, 겁도 많아지고, 자신감도 잃어가죠. 저 역시 그런 때가 있었고 이런 감정과 시기를 겪은 많은 분들께 위로가 될 곡을 써보고 싶었어요. '괜찮아 잘하고 있어' 라는 말과 비슷한 말이지만 ‘지금 넌 충분해’ 라고 말해주는 사람은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말을 전해주고 싶었어요

고등학교 2학년 때쯤인가.. 언젠가 내 이름으로 된 앨범을 꼭 내야지 하고 꿈꿔왔었어요. 그리고 9년이란 세월이 흘러 그 꿈을 이루게 되었네요. 하루도 거르지 않고 음악과 함께한 그 시간 동안 얻은 값진 경험을 고스란히 이 앨범에 담아내려 했습니다. 그래서 더 울컥하기도 하고 첫 앨범이라 그렇겠지만 더욱 각별하기도 하네요. 이제 시작하는 첫걸음이고 앞으로 더 다양하고 좋은 음악 만들어 낼테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곡 한 곡 편안히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중재

[제목] 안중재 - 충분해 [가수] 안중재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안중재 [앨범] NEW GENERATION(2017.5.30 청춘뮤직)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