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리메이크

조유마 - 나를 불러줘 [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9. 27. 18:25
반응형

어느덧 '전설의 디바들'로 완성되고 있는 '현이와 덕이' 오마쥬 앨범에 신인 가수 '조유마'가 파격 참여한다. '조유마'가 부른 "나를 불러줘"는 지난 1990년 장덕 추모 앨범 중 최성수가 불렀고 27년만에 리메이크되는 곡이다. 최근 "바람아 멈추어다오"의 이지연을 비롯 장필순, 채은옥, 양하영 등 여성 레전드들의 연이은 참여로 화제가 된 이 앨범은 총 14곡이 수록된다. 앞으로 남은 3곡도 전설의 디바들 일색으로 채워질 계획이어서 남자 신인 '조유마'의 이름이 낯설고 신기하다.

'조유마'는 사실 간암 말기로 투병중인 '현이와 덕이' 제작자 김철한 대표((주)아트인터내셔널)의 마지막 희망이다. 김대표가 병들지 않았다면 가수로 키우는 한편 장기적으로는 자신과 같은 음원 제작자로 성장시킬 계획이었다. '조유마'는 84년생 33세 청년으로 사실 신인 아닌 신인이다. 한양대 의류학과 재학시절이던 지난 2009년 본명인 유준 이름으로 [이별비]를 타이틀로 첫 앨범을 발표했으며, 군복무를 마친 후 지난해 "뽕찌뽕짝"이라는 이색 모던록을 발표했다. 담백하면서도 그루브가 있는 음색이 매력적이며 작사 작곡과 음악프로듀서 훈련이 한창이다

[제목] 조유마 - 나를 불러줘 [가수] 조유마 (조지훈)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장덕; 편곡 김승현 [앨범] [싱글] 현이와 덕이 오마쥬10 (2017.9.27 아트인터네셔널) 

[Music Video/Audio] ☞ 오디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