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7.9.23 (토) 322회 불후의 명곡 - 이미자 특집 2부 11번 순서는 감성 보컬, SG 워너비의 김용준! 담백한 목소리와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청중의 눈가를 뜨겁게 달구다! 무대를 꽉 채운 진한 감동의 무대! 김용준 <서울이여 안녕> 박춘석과 또 다른 음악적 콤비인 작곡가 백영호와 함께 호흡을 맞춘 곡으로 그리운 연인을 만나러 서울을 찾았지만 변심한 임을 뒤로 하고 홀로 서울 하늘을 바라보는 내용을 이미자의 애절한 목소리로 불렀다. 1968년 TBC드라마 서울이여 안녕 주제가이며 다음해 개방한 동명의 영화 주제곡으로 쓰여지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김용준은 이번이 3번째 출연인데, 솔로로서는 아직 확실한 뭔가를 보여주지 못했다는 아쉬움이 있었다. 오늘 무대에서는 이전보다는 안정감이 느껴지면서 노래에 감정 이입이 된다는 느낌을 받았다. 결과는 민우혁 7연승.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