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리메이크

리즈 - 보고싶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Leeds - Missing you

올드코난 2017. 12. 17. 16:45
반응형

가수 '리즈'가 김범수의 대표곡 "보고싶다"를 리메이크, 짙은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리즈'의 "보고싶다"는 여백이 느껴지는 피아노 연주에 첼로 멜로디가 대조를 이뤄 클래식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리즈'는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보고싶다"를 더욱 짙은 이별송으로 재해석했으며 피스닉이 재편곡해 완성도를 높였다. '리즈'만이 표현할 수 있는 특유의 몽환적인 음색으로 이별 후의 공허함을 녹여낸 러프한 연주가 '리즈'의 몽환적인 음색과 절묘한 조화를 이뤄 기존곡과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2002년 9월 데뷔한 '리즈'는 [Obsession], [As Leeds], [The Land Of Dream] 등 총 세 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데뷔곡 "그댄 행복에 살텐데"와 "헤어지기 좋은 날", "그깟 사랑" 등 수많은 명곡을 낳으며 사랑 받았다

[제목] 리즈 - 보고싶다 [가수] 리즈 (엄지선) [장르] K-Pop [제작] 작사 윤사라; 작곡 윤일상; 편곡 Peacenik [앨범] [싱글] 보고싶다 (2017.12.17 DOWNTOWN E&M)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