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8년

훤 - 꼬여버린 (Feat. 신종욱)[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8. 4. 18. 19:38
반응형

훤의 4번째 싱글 [꼬여버린]은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을 한 직후 남자의 심경을 쓴 이별 발라드 곡으로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직접적인 심정의 표현을 볼 수 있다. 곡 인트로 피아노의 불협화음의 단음계적 코드 진행은 곡의 제목과 같이 꼬여버린 ‘그’의 심정을 피아노로 묘사한 부분이라고 하며, 피아니스트 출신의 작곡가인 만큼 곡의 주된 악기는 피아노가 이끌어가고 후반부에 스트링이 더해져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조화를 보여준다. 피처링을 도와준 가수 신종욱은 훤의 첫 번째 곡인 "사랑했었다"를 불러준 한예, 그리고 구윤회, 김나영과 함께 정키 ‘Mama’를 불렀던 실력파 가수 중 한 명이다. ‘Mama’ 처음 부분에 강렬한 시작의 주인공이며, 이번 곡에서도 그의 특유의 허스키하면서 소울틱한 목소리가 재즈스런 피아노 반주와 애절한 화음을 이룬다.

[제목] 훤 - 꼬여버린 (Feat. 신종욱) [가수][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훤 [앨범] [싱글] 꼬여버린 (2018.4.18 훤뮤직)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