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를 발표하고 이제 10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한 크레파스는 좋은 노래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컨텐츠 그룹이 되어 순수하고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컨셉으로 꾸준히 앨범을 발표하고 있다. 좋은 반응을 얻었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이후로도 꾸준히 좋은 노래를 발표한 '크레파스'는 본래 계획대로 이번 10번째 싱글 앨범 이후 정규앨범 제작을 목표로 기획 중에 있다고 전한다. 크레파스의 멤버로 새롭게 영입된 다혜의 신선한 보이스로 부른 "솔로라서"는 BPM 100 Tempo의 소프트펑키와 바운스의 믹스 장르의 곡으로 슬랩베이스의 시원한 터치와 화려한 리듬라인의 조화를 이뤄냈고 일레피아노의 포근함과 바운스넘치는 기타 리프의 멜로디 화음을 녹여 감미롭게 보컬을 입혀냈다. 솔로라서 너는 편하니?라는 물음표에 남자가 대답하는 방식의 노래로서 흔한 사랑의 기분이 아닌 진실한 사랑에 대한 가사를 담았다. 양정승이 만든 곡으로 소울크라이, 카진, DW, 양정승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이 중 '카진'은 아직 데뷔 전으로 2016년 데뷔곡을 준비 중이다.
[제목] 크레파스 - 솔로라서 (Feat. 소울크라이, 카진, DW, 양정승) [가수] 크레파스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양정승; 편곡 양정승, 강창진 [앨범] [싱글] 솔로라서 (2015.12.24. 잭팟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광고후 본 노래가 나옵니다.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iroyYGroup1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