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베카에서 댄버스 부인 역할을 맡은 '차지연'이 부른 "영원한 생명 (Sie Ergibt Sich Nicht)"은 뮤지컬 레베카의 대표 곡으로 수많은 난초 화분이 진열된 아침의 방 (레베카의 서재)에서 댄버스 부인이 죽은 레베카를 그리워하며 부르는 곡이다. '차지연'의 소울풀한 중저음의 보이스와 원숙한 감정 표현으로 이 곡을 통해 자신만의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차지연'은 레베카라는 절대적인 존재를 상실한 댄버스의 고통이 음 하나하나에 절절하게 묻어난다. 며 이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겉으로 강해 보이지만 내면은 누구보다 여린 댄버스 부인을 관객 여러분께서 많이 사랑 해 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는 서정적이고 세련된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해 제작됐다. 영상에서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하는 기법은 국내에서는 흔치 않은 경우로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현대 무용가 겸 배우인 '이용우' 가 댄버스 부인의 심리적인 상태를 안무로 구현해 음악적 감성을 증폭시켰다.
[제목] 차지연 - 영원한 생명 (Sie Ergibt Sich Nicht) [가수/배우] 차지연 [장르] 뮤지컬 [제작] 작사 Michael Kunze (미하일 쿤제); 작곡 Sylvester Levay(실베스터 르베이) [앨범] [싱글] 레베카 (Rebecca) OST (2016.1.5. EMK 뮤지컬 컴퍼니)
[Music Video/Audio] *광고후 본 노래가 나옵니다.
☞ 뮤직비디오 숏 버전 출처/소유권 유튜브 emkmusical 플러그인 *
☞ 금영 노래방 버전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