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 윤종신 이별을 겪고 힘들어했던 자신의 이야기를 가사로 담은 노래.. 2011 월간 윤종신 10월호 못나고 못난. 소속사 소개글: 10년 전 윤종신의 이야기다. 이별 후 가장 힘들었던 망가졌던 술 취했던 그 때의 모습과 기억을 지금의 시점, 관점에서 바라보고 당시의 자신에게 얘기한다. 참 못나고 못났다고. 8월호에 이어 정석원의 곡과 윤종신의 가사다. 이 둘의 매치는 요즘 뒤늦게 다시 환영 받는다. 그 둘만의 찌질함으로..
Drum 신석철 Bass 최훈 Guitar 조정치 Keyboards 정석원 Strings arranged & conducted by 박인영
[제목] 윤종신 - 못나고 못난 [가수] 윤종신 (尹鍾信, Yoon, Jong-Shin) [장르] K-Pop [제작] 작사 윤종신; 작곡/편곡 정석원 (015B) [앨범] [싱글] 2011 月刊 尹鍾信 October (2011.10.05 MYSTIC89)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onthlymelody 플러그인 *
☞ 금영 노래방 버전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대중문화와 대중음악의 모든 것 블로그 팝아토즈 (Pop AToZ)를 찾아주셔셔 감사합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