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4.2 (토) 245회 불후의명곡 - 작곡가 하광훈편 2번 순서는 불후의 감성 로커, 정동하,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매혹적인 무대로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다, 객석을 하트 바다로 물들인 정동하의 <조관우-늪> 1994년 조관우 데뷔앨범 타이틀곡으로 앨범은 100만이 팔렸다. 5옥타브를 넘나드는 고음과 당시로서는 매우 특이했던 팔색조 톤의 가성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정동하는 보사노바로 편곡을 했는데, 정동하 특유의 다소 흐느적 거리는 보컬과 무대 매너가 어느 늦은 바에서의 외롭게 홀로 있는 느낌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정동하의 어떤 실험적인 도전적인 그런 노력이 엿보였다고 평해본다. 결과는 398표로 산들이 승리를 거두었다.
[제목] 정동하 - 늪 (원곡가수 조관우) [가수] 정동하 [장르] K-Pop [제작] 작사 하광훈; 작곡 하광훈; 편곡 신형, 염승재, 정동하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하광훈 편))(2016.4.2.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버전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