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6년

K타이거즈 - 손날치기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6. 4. 15. 14:35
반응형


K타이거즈' 1st Mini Album [영웅] 3번 트랙 타이틀곡 손날치기

손날치기라는 명칭은 태권도의 기본동작이다. 일렉트로니카 장르로 인기가 많은 Melbourne Bounce 댄스 곡. 기존의 곡과는 다르게 기타로 휴먼적인 요소를 더해 자칫 진부할 수 있는 장르를 'K타이거즈'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최유리', '박이슬', '정윤지' ,'정승연', '조민지' 5명의 여자멤버들의 귀여운 목소리가 유쾌 하지만 임팩트있는 가사에 생명을 불어 넣어준다.

'K타이거즈'는 곡마다 형태가 자유로운 무한한 형태의 플렉시블 혼성그룹으로 1990년도에 대한민국의 태권도를 전 세계에 알리겠다는 취지로 미국에 첫 걸음을 하고 26년간 북미,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등 전 세계를 돌며 공연을 펼쳤다. 'K타이거즈'는 26년간 태권도가 하나의 문화로 정착 할 수 있도록 앞장서 뛰어왔고, 다양한 장르의 문화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태권도의 대중화에 앞장서왔다. 한때는 태권도에 춤과 노래를 입혀 서커스단이라며 손가락질을 받아왔지만... 이제는 분명히 'K타이거즈'의 태권도 퍼포먼스는 태권도문화의 한 축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후 2000년에 정동극장에 태권도를 처음 무대에 올려본 'K타이거즈'는 태권도를 하나의 문화예술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작품을 선보여왔다. 태권도문화를 선두해 오고 있는 'K타이거즈'는 태권도계의 트렌드리더로 자리매김하였고 그런 'K타이거즈'가 이제는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며 또 한번 태권도와 K-pop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시도를 시작한다.

[제목] K타이거즈 - 손날치기 [가수/그룹] K타이거즈 (K-Tigers)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Jay Choi [앨범] [EP] 영웅 (2016.4.15. K타이거즈)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