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6년

이승환 - 10억 광년의 신호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Lee Seung Hwan - The Signal of One Billion Light-year

올드코난 2016. 4. 21. 10:00
반응형

이승환의 10억 광년의 신호"는 이승환의 정규 11집 [폴 투 플라이-후](Fall to fly-後)에 수록되는 노래 중 처음으로 공개되는 곡이다. 로우 템포의 모던 록 장르곡으로 신비로운 사운드의 도입부와 중후반부의 드라마틱한 전개, 강렬한 후렴구, 드넓게 펼쳐지는 거대한 사운드의 공간감 등 이승환의 음악적 개성과 매력이 담겼다. 이승환이 직접 쓴 노랫말은 멀어진 상대를 향한 간절한 그리움과 그 그리움이 상대에게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사람의 마음을 빛으로, 마음의 거리를 광년(光年)에 비유해 완성한 특별한 노랫말은 설명하기도, 가늠하기조차 어려운 사람의 마음을 문학적인 언어로 쉽고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뮤직비디오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연출한 '백종열' 감독이 맡았다. 고립되고 단절돼 외로움에 지친 우리의 평범한 모습을 보여주고, 사실 그들이 누군가를 향한 '신호'를 통해 서로 연결돼 있음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다.

[제목] 이승환 - 10억 광년의 신호 [가수] 이승환 (Lee, Seung-Hwan; 李承桓, 1965년 12월 13일 ~ ) [장르] K-Pop, 락 [제작] 작사 이승환; 작곡 이승환, Mad Soul Child; 편곡 Mad Soul Child [앨범] [싱글] fall to fly-後 (2016.4.21. 드림팩토리클럽)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