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7.23. (토) 261회 불후의명곡 - 친구와 함께하는 여름이야기 특집 5번 순서는 28년 우정으로 그리는 한 편의 뮤지컬, 뮤지컬계의 최강 콤비, 탄탄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 표현, 소중한 추억을 담아 부른 진심의 열창 남경주&최정원 <뮤지컬 ‘풋루스’ 中 Almost Paradise>
오랫동안 뮤지컬을 함께한 이들은 부부보다 더 서로를 잘안다. 키스신을 가장 많이 한 상대라는 말로 이들의 그동안 많은 작품을 함께 했음이 드러난다. 노래 역시 화음이나 보컬 면에서는 최고 수준이었다. 여기에 현악 중주의 연주가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했다. 결과는 바이브 2연승.
[제목] 남경주, 최정원 - 뮤지컬 ‘풋루스’ 中 Almost Paradise [가수] 남경주, 최정원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Pitchford Dean, Eric Howard Carmen; 편곡 신형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친구와 함께하는 여름이야기)(2016.7.23.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