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9.3. (토) 267회 불후의명곡 - 드라마 OST 특집 편 4번 순서는 드라마 OST계의 여왕 린 애절한 감성이 묻어나는 가창력으로 청중의 눈가를 촉촉이 적시다! 린의 고품격 스테이지 린 <SBS ‘시크릿 가든’ 中 포맨&미-Here I Am> 2010년 하지원 현빈 주연의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은 그해 작품상과 인기상 연기상 주제가상을 휩쓴 최고의 인기 드라마였다. 특히 사운드트랙들도 매우 큰 인기를 얻었었다. Here I Am은 윤민수가 만들었고 포맨과 미가 불렀었다.
린은 거미와 더불어 OST여왕으로 불린다. 히트를 한 OST를 보면 린의 이름이 빠지지 않는다. 왜 그런지 오늘 무대에서 제대로 보여주었다. 노래를 부를때마다 드라마의 한 장면의 떠 올릴 정도로 뛰어난 감성표현을 가진 진정한 가수가 아닐는지. 원곡가수를 넘어섰다고 하면 포맨에게 미안하지만, 포맨 보다 좋았다. 하지만 경연 결과는 임태경의 승리
[제목] 린 - Here I Am (원곡가수 SBS ‘시크릿 가든’ 中 포맨&미) [가수] 린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윤민수; 편곡 고태영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드라마 OST 특집 편)(2016.9.3.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