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12.17. (토) 282회 불후의명곡 - 작곡가 전영록 편 2번 순서는 첫 출연! 화제의 보이 그룹, 아스트로!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빛나는 비주얼부터!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칼 군무는 물론! 차은우의 피아노 연주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무대! 아스트로 <이은하-돌이키지 마> 1989년 당시 슬럼프였던 이은하를 위해 전영록이 작곡료 없이 선물했다는 곡으로 디스코 풍의 경쾌한 멜로디와 후회하지 말고 다음을 기약하며 재도전하는 우리들의 삶을 담아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노래로 이은하는 재기에 성공한다.
요즘 아스트로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다. 아직 신인임에도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아스트로는 2017년이 기대되는 그룹이다. 오늘은 아스트로는 이런 그룹이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었다. 강렬하고 화려한 댄스에 보컬도 좋았다. 게다가 노련미까지 느껴졌다. 무대가 끝난후 당장 팬클럽에 가입하고 싶었던 무대. 경연 결과는 테이크에 패해 1패로 첫 출연을 아쉽게 마무리했다.
[제목] 아스트로 - 돌이키지 마 [장르] K-Pop [제작] 작사 : 전영록 작곡 : 전영록 편곡 : 이환욱, 강우진, 김현정, 장태웅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전영록 편) (2016.12.17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