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듀서 버벌진트가 프로듀싱하고 UNPRETTY RAPSTAR1에서 모두가 인정하는 실력과 카리스마로 우승을 차지한 래퍼 치타 그리고 올드 스쿨의 부활을 꿈꾸는 차세대 여자 래퍼 트루디가 함께 음악에 대한 사랑을 자전적으로 풀어낸 < UNPRETTY RAPSTAR 2 >의 세 번째 트랙, '음악이 아니었다면'
9.18.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2회에서 제시, 치타와 함께 2000명의 관객들 앞에서 게릴라 미션을 수행했다. 제시와 치타는 리허설에서 자신과 함께 무대를 꾸미지 못하는 참가자 한명을 제외하는 권한을 얻었고 애쉬비가 선택되었다. 최종적으로 길미, 안수민, 트루디가 무대에 참여했다.
3번 트랙곡인 ‘음악이 아니었다면’은 '킹 오브 플로우'(King of Flow)라고 불리며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버벌진트와 리사가 함께 작곡하고 프로듀싱했다.
[제목] 트루디, 치타 - 음악이 아니었다면 (Prod. by 버벌진트) [가수] 트루디, 치타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트루디, 치타; 작곡/편곡 버벌지트, 리시 [앨범] [싱글] 언프리티 랩스타2 Track 3 (2015.9.19. CJ E&M)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대중문화와 대중음악의 모든 것 블로그 팝아토즈 (Pop AToZ)를 찾아주셔셔 감사합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