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OST

공기남녀 - 반을 잃었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MBC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Part.18

올드코난 2017. 1. 16. 19:49
반응형

MBC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Part.18 "반을 잃었다"는 '공기남녀'가 2014년에 발표한 곡을 다시 리메이크 한 곡으로 아련한 울림의 건반과 남, 녀가 부른 덤덤한 보컬로 재편곡되어 보다 아련한 감성 발라드로 탄생되었다.

[제목] 공기남녀 - 반을 잃었다 (Feat. 하림) [가수/듀엣] 공기남녀 멤버: 곽태훈 (작곡, 프로듀서), Mine (미네, 정민혜) (보컬) [장르] K-Pop [제작] 작사 미네; 작곡 곽태훈; 편곡 곽태훈 [앨범] [싱글] Love Essay 4 (2014.9.26 쥬네스 엔터테인먼트)& [싱글] 불어라 미풍아 OST Part.18 (2017.1.14. 더하기미디어)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 ㄴ오리지널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neowizinternet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