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발표곡/2015년

김태우 - 론리 펑크 (Feat. 박재범)) KIM TAE WOO - Lonely Funk (Feat. Jay Park)[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1. 27. 11:54
반응형

김태우 god시절부터 지금까지 걸어온 길, 현재 걸어가고 있는 길, 그리고 앞으로 걸어가야 할 길을 담았다는 앨범 3집 T-ROAD는 꾸준히 묵묵히 자신만의 길을 걷겠다는 김태우가 가장 김태우다운 음악을 보여주겠는 각오로 만들었고 총 10곡이 수록되었다. 3번 트랙이며 타이틀곡 Lonely Funk (feat. 박재범)는 신나는 펑키 리듬의 노래로 경쾌한 기타리듬과 시원한 브라스의 올드 팝 느낌의 곡으로 김태우의 펑키소울과 박재범의 신나는 랩핑이 흥겨움을 느끼게 해준다.

[제목] 김태우 - 론리 펑크 (Feat. 박재범)) KIM TAE WOO - Lonely Funk (Feat. Jay Park) [가수] 김태우 (Kim, Tae-Woo) *god , Soul Twins , goDO 멤버 [장르] K-Pop, 펑크 [제작] 작사 김태우, 박재범; 작곡 김태우, 이병호, 2FACE; 편곡 이병호, 2FACE [앨범] 3집 T-ROAD (2015.6.18. 소울샵엔터테인먼트 )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소유권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