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5년

바이 바이 배드맨 - Island Island (아일랜드 아일랜드)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3. 16. 11:04
반응형

BYE BYE BADMAN 2015년 2집앨범 [AUTHENTIC] 7번 트랙 Island Island의 아이디어는 멤버들이 'The Basement Resistance'에서 본격적인 작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그곳에서 접한 새로운 장비들과 소프트웨어들을 다루는 과정에서 우연히 떠오르게 되었다. 소프트웨어 드럼머신을 틀어놓고 장난삼아 시작된 연주에서 비롯되어 하나의 곡으로 탄생할 수 있게 되었는데 멤버들이 모여있던 그 자리에서 바로 완성할 수 있었다. 모두가 순간적으로 메인 리프에서 받은 느낌은 "Island Island"라는 제목과 곡의 주제로 명확하게 연결되었고 순식간에 가사와 전체적인 곡의 구성을 떠올리게 되었다. 다소 유쾌하고 재밌는 과정을 통해 곡이 탄생된 만큼 노래속에도 그런 느낌을 심어주고자 노력한 곡이다.

[제목] 바이 바이 배드맨 - Island Island (아일랜드 아일랜드) [가수/그룹] Bye Bye Badman (바이 바이 배드맨) 멤버: 정봉길, 구름, 이루리, 곽민혁 [장르] K-Pop [제작] 작사 정봉길; 작곡 정봉길, 이루리, 곽민혁, 고형석; 편곡 김준원 [앨범] AUTHENTIC (2015.06.04) 

[Music Video/Audio] 동영상 출처 공식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