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7.4.15 (토) 299회 불후의 명곡 - 300회 특집 6번 순서는 불후를 대표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뭉쳤다 그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명품 보컬 네 사람의 하모니와 대형 오케스트라가 함께 한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 다시 쓰는 불후의 듀엣 신화 윤민수&신용재&벤&임세준 <영화 ‘미녀와 야수’ ost-Beauty and The Beast>
윤민수는 원래 유명한 가수였지만, 신용재와 벤은 불후의명곡으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포맨은 알아도 신용재를 몰랐던 대중들에게 천재소년이라는 수식을 안겨주었다. 그리고 오늘 바이스사단의 보컬들이 한데 모여 부른 Beauty and The Beast는 잊지못할 또 하나의 감동으로 남을 것 같다. 결과는 436표를 얻어 문명진, 김소현&손준호, 홍경민을 누르고 3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한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