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 순서는 불후의 홍반장 홍경민! 90년대, 클론과 함께 댄스 열풍을 일으켰던 댄스팀 <와와>와 함께 그 시절 뜨거웠던 추억을 재소환하다 완벽한 군무로 명곡판정단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홍경민의 댄스 스테이지! 홍경민 <빙빙빙+난> 빙빙빙은 1997년 2집 수록곡으로 대만과 중국,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원조 한류스타 클론의 대표곡이다. 대만에서 특히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난’은 1집 수록곡으로 강렬한 비트에 격렬한 안무가 인상적인 남성적인 매력을 보여주었던 댄스곡으로 당시 당대 최고가수인 신승훈, 김건모와 함께 인기를 누리게 된다.
클론은 1996년 홍경민은 1997년 데뷔로는 1년차이다. 비슷한 시기에 활동을 같이 했는데, 클론은 전설로 홍경민은 경연 가수로 무대에 섰다. 무대는 홍경민의 말대로 추억과 선배에 대한 배려 모두 다 느껴지면서도 홍경민다운 재치를 잃지 않았다. 클론의 춤을 재현해 내는 40대 홍경민이 조금은 안쓰럽기는 했지만 흥을 느끼기에는 충분했다. 결과는 403표로 홍경민 승리. 세븐틴에는 패해 1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홍경민 - 빙빙빙+난 (원곡가수 클론) [장르] K-Pop [제작] 빙빙빙 -작사/작곡 천성일; 난 - 작사/작곡 김창환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클론 편)(2017.7.1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