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7.10.28 (토) 327회 불후의 명곡 - 그리운 목소리, 김광석을 노래하다 김광석 추모 특집 6번 순서는 차세대 음원 퀸 백아연! 청아한 목소리와 애절한 가창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촉촉이 적시다 깊어가는 가을, 불후가 추천하는 백아연의 감성 발라드 무대! 백아연 <동물원-거리에서> 1988년 동물원 1집 수록곡으로 메인보컬 김광석이 솔로로 불렀었다. 이 노래를 통해 김광석 이름이 많이 알려지게 된다. 발표 당시 대학가에서 특히 사랑받았고, 이후 최성수, 조관우, 유리상자 등이 리메이크한 80년대 청춘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준 노래였다.
백아연은 목소리도 좋지만 노래의 의미를 잘 이해하고 전달하는 가수다. 아이유 못지 않은 천재성을 가졌는데, 오늘 무대에서 들려준 백아연의 노래는 가사에 담긴 쓸쓸함이 그대로 묻어났다. 좋은 노래를 들려준 백아연의 결과는 ‘그 여름, 동물원’ 팀에 패.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