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리메이크

영준 (브라운 아이드 소울) -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8. 4. 14. 15:03
반응형

영준이 발표한 리메이크 앨범 “4.10 MHz”는 앨범 전체에 편안한 재즈의 색을 입히며 앨범으로서의 가치를 확보했다. 의미 없는 이벤트성 리메이크 앨범이 아닌 앨범으로서 가치를 갖는 작업이다. 계속 언급해왔던 영준의 크루너로서의 보컬능력은 팝과 재즈의 스타일 어느 쪽에 걸쳐도 매력적이며, 리메이크 앨범을 통해 그 매력은 다시 한 번 확인되고 있다.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는 1989년 홍서범의 부른 곡으로 원곡 멜로디를 크게 해치지 않고 편안하게 불렀다.

[제목] 영준 (브라운 아이드 소울) -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가수] 영준 (브라운 아이드 소울) (고영준)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홍서범; 편곡 전홍준, 영준 [앨범] [EP] 4.10 MHz (2018.4.10 인넥스트트렌드, 롱플레이뮤직)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