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리메이크

김범수 - 난 널 사랑해 (原曲 신효범)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8. 4. 26. 13:28
반응형

데뷔를 한 지 곧 ‘스무 살’이 되어 ‘MAKE20’을 준비하게 되었다. ‘MAKE20’이라는 큰 틀 속에서, 나 자신의 음악에 대한 새로운 기대와 가능성을 마음껏 공유 하고 싶다. 그렇다고 해서 지금까지 불러온 나의 음악을 부정하는 것은 절대 아니며, 무조건 새로움을 추구한다는 것 또한 아니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과거의 주옥 같은 음악은, 당시의 모든 오감을 되살려주는 타임머신과 같은 역할을 해주고 있지 않은가. 다만, 지금까지 내가 불러온 음악이 정체되지 않고, 계속 흘러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한 줄기가 되기를 바랄 뿐이다. ‘MAKE20’ 속에는 ‘RE-MAKE’, ‘NEW-MAKE’, ‘WE-MAKE’로 세 가지의 타이틀로 분류된다. 먼저, 처음 준비한 곡은 ‘난 널 사랑해’의 ‘RE-MAKE’이다. 문학적으로도 고전에는 진리가 담겨있고, 현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전기적인 무언가를 느낄 수 있다고 본다. 이 노래 또한 가사에서 전달되는 매우 넓고 깊은 사랑이,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리메이크의 특성상 편곡이 큰 숙제였으나, 천재적 재능을 타고난 이효석(조커)의 클래식한 결이 유은재(MAD FRESH)라는 EDM씬의 강자와 만나 묘한 매력을 풍기는 곡으로 탄생되었다. 협업의 미학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작업이었다. 또한, 원곡을 부른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이라 불릴 만큼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신효범이라는 디바의 ‘난 널 사랑해’가 시대를 뛰어넘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전 세대에게는 향수를, 현 세대에게는 새로운 음악적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조금은 긴 호흡으로 들려드릴 ‘MAKE20’를 함께 즐겨 주셨으면 한다. - 김범수

[제목] 김범수 - 난 널 사랑해 (原曲 신효범) [가수] 김범수 (Kim Bum-Soo, BSK; 金範洙 1979.1,26,~ ) [장르] K-Pop [제작] 작사 신성호; 작곡 엄승섭; 편곡 이효석(조커), MAD FRESH [앨범] [싱글] re.MAKE20 #1 (2018.4.26 영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