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8.13. (토) 264회 불후의명곡 - 해변가요제 특집 3번 순서는 연예계 대표 상남자들의 특별한 만남, 배우에서 가수로 변신한 36.5℃밴드의 카리스마 로커, 최민수와 대한민국 1세대 래퍼, MC스나이퍼의 깜짝 듀엣무대 명곡 판정단을 깜짝 놀라게 한 최민수의 목소리부터 한 편의 시를 연상케 하는 랩 플로우까지 최민수 36.5℃ 밴드 & MC스나이퍼 <활주로-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1978년 제1회 해변가요제 인기상 수상곡으로 항공대 캠퍼스 밴드 활주로 10기 노래로 당시 리더는 배철수였다. 김소월의 ‘나는 세상을 모르고 살았노라’에 곡을 넣어 만들었다. 당시 박정희 유신시대 억압된 젊은이들의 심정이 담겨있다. 이 노래 이후 배철수는 구창모와 송골매를 결성한다.
어느덧 50대로 들어선 최민수가 젊은 시대 즐겨 불렀던 노래로 MC스나이퍼의 랩과 최민수의 터프한 목소리로 노래를 이어가는데, 뭔가 많이 어색한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었다. 편곡이 그랬던 것인지는 잘 모르겠다. 결과는 홍지민에 패
[제목] 최민수 36.5℃ 밴드 & MC스나이퍼 -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원곡가수 활주로) [가수/배우] 최민수 36.5℃ 밴드 & MC스나이퍼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응수; 작곡 나원주; 편곡 박변계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해변가요제 특집 편)(2016.8.13.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