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8.13. (토) 264회 불후의명곡 - 해변가요제 특집 5번 순서는 최강 명품 듀오 옴므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최고의 가창력과 하모니 두 남자가 선사하는 열정의 스테이지! 옴므 <휘버스-그대로 그렇게> 1978년 제1회 해변가요제 인기상 수상곡으로 서울 배명고 출신 이명훈, 문장곤, 정원찬을 주축으로 결정한 밴드 휘버스라 불렀다. 당시 캠퍼스 락 사운드의 전형을 보여주는 곡으로 대중적으로도 성공을 거두게 된다.
간만에 나온 옴므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보컬을 들려주었지만 이날 후배들이 좀 거 강했다. 결과는 비투비 2연승
[제목] 옴므 - 그대로 그렇게 (원곡가수 휘버스) [가수/듀엣] 옴므 (HOMME) 멤버: 창민, 이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정원찬; 편곡 ZigZag Note, 이연준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해변가요제 특집 편)(2016.8.13.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