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8.20. (토) 265회 - 7인의 디바 특집 5번 순서는 불후의 괴물 보컬, 손승연 강력한 고음으로 선사하는 놀라운 무대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시원한 목소리로 청중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다 손승연 <신승훈 -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 2000년 신승훈 7집 타이틀로 발라드에서 벗어나 대중들에게 희망과 위안의 메시지를 주었던 노래로 신승훈은 자신의 노래는 슬픈 노래가 많아 콘서트에서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이곡을 만들었다고 전한다.
손승연은 작년 7인의 디바 편에도 출연했지만 우승을 놓쳤었다. 이번에는 반드시 우승을 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는데, 이번주 출연자들 중 최다 출연 최다 우승이라는 기록 보유자 손승연은 보컬에 중점을 두었다. 코러스 합창단들과 함께한 손승연은 강렬한 성량과 고음으로 모두를 앞도해 버린 노래를 들려주었다. 괜히 괴물이 아니다. 결과는 439표를 얻어 양파, 임정희, 효린을 모두 누르고 3연승을 7인의 디바 편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