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9.3. (토) 268회 불후의명곡 - 작곡가 임종수 편 7번 마지막 순서는 차세대 소울 발라더, 임도혁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와 절절한 감성, 풍부한 성량으로 선사하는 고품격 무대 임도혁 <박윤경-부초> 1990년 발표곡으로 노래를 부른 박윤경은 임종수가 발굴해 4년간 연습생 생활을 거쳤다. 그리고 이곡으로 데뷔해 스타가 된다. 당시 박윤경은 고등학생이었지만, 진한 감성과 애절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임도혁은 불후의명곡에서 확실히 재평가를 받고 있다. 안치행 편에 첫출연해 429표로 우승문턱까지 갔고 이번에 3번째 출연이지만,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실력과 힘을 보여준다. 오늘도 가슴깊이 새겨지는 애절한 노래를 들려준 임도혁은 앞으로 더더욱 기대가 되는 가수다. 결과는 김태우에 패했다.
[제목] 임도혁 -부초 (원곡가수 박윤경) [가수] 임도혁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순곤; 작곡 임종수; 편곡 옆가르마 코러스; 편곡 김현아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임종수 편)(2016.9.10.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