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9.17. (토) 269회 불후의명곡 - 추석 특집-남진 편 3번 순서는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여제 문희옥, 어머니와의 특별한 추억을 위해 전설에서 출연자로 무대에 오르다, 어머니에게 전하는 절절한 메시지로 관객의 눈가를 촉촉하게 한 감동의 무대 문희옥&김한순(어머니) <가슴 아프게> 1967년 발표곡으로 남진이 작곡가 박춘석의 집을 찾아가 부탁해 노래를 받았다고 전한다. 남진을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만들어 주었다. 노래의 성공으로 같은해 동명의 영화가 만들어졌는데 남진과 문희가 주연을 맡아 성공을 거둔다.
문희옥은 원래 태어나지 못했을수도 있었다. 아버지가 문희옥이 태어나기를 반대했었지만 어머니가 10달후 낳게 되어 오늘에 이른 사연이 있다. 그리고 5남매를 크원 자랑스런 어머니였다. 고마운 엄마를 위한 문희옥의 사랑이 관객들에게 그대로 전달이 되었다. 결과는 397표로 손준호 모자, 손승연 모녀를 누르고 남상일 모자에게는 패해 2승1패를 기록했다.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