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9.24. (토) 270회 불후의명곡 - 쉘부르 특집 1부 2번 순서는 무대 위의 작은 거인 벤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모두를 감동의 파도에 휩쓸리게 하다, 관객의 눈물샘을 자극한 벤의 절절한 무대 벤 <김세화-눈물로 쓴 편지> 1977년 신성일 장미희 주연의 영화 겨울여자 사운드트랙으로 김세화가 가장 아끼는 곡이라고. 소소한 듯 깊은 감동과 여운을 주는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
최근 벤의 OST를 많이 듣게 된다. 갈수록 깊어지는 감성과 연륜이 느껴지는 벤의 노래가 드라마에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고는 한다. 그리고 마침 이날 원곡가수 김세화가 전설롸 나왔는데, 원곡가수와는 다른 감동이 느껴진다. 이제는 감정을 억누르면서 부르는 벤의 보컬이 확실히 원숙해졌음이 보인다. 결과는 370표로 클래지콰이와 러블리즈를 부르고 2승 김현성에게는 패해 2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벤 - 눈물로 쓴 편지 (원곡가수 김세화) [가수] 벤 [장르] K-Pop [제작] 작사 조해일; 작곡 정성조; 편곡 KingMing, 전주현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쉘부르 특집 1부) (2016.9.24.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