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11.26 (토) 279회 불후의명곡 - 친구 특집 3번 순서는 연예계 대표 의남매, 박수홍&박경림! 14년 만에 다시 뭉친 박고테 프로젝트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탄생한 역대급 흥 스테이지! 박경림이 직접 기획하고 연출한47세 노총각 박수홍의 ‘비혼식’ 박수홍&박경림 <장사익-이게 아닌데 & 조PD-친구여> 2008년 장사익의 6집 수록곡 이게 아닌데는 김용택 시인의 시 ‘그랬다지요’에 장사익이 곡을 붙인 노래로 고단한 삶에 맺힌 한과 슬픔을 위로하는 노래. 2004년 발표곡 ‘친구여는’는 조피디의 5집수록으로 인순이가 피처링해 큰 화제가 되었고 크게 히트한 곡이다. 힙합에서는 잘 알려졌던 조피디가 대중적으로도 인기가수가 되는 계기가 된다.
박자매 박수홍&박경림 커플이 다시 나온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반가웠다. 14년전 이들이 함께했던 무대를 그리워했던 사람들에게는 추억까지 느낄 수 있었고, 처음 본 지금 세대들에게도 무척 재미있었을 흥겨웠던 무대였다. 결과는 419표를 얻어 2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박수홍, 박경림 - 이게 아닌데 + 친구여 [가수] 박수홍, 박경림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용택; 작곡 장사익; 작사 조PD; 작곡 박근태; 편곡 최일호, 심태현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친구 특집) (2016.11.26.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