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7.10.21 (토) 326회 불후의 명곡 - 신해철 3주기 특집 1번 순서는 6번 순서는 2년 여 만에 돌아온 감성 듀오, 포맨! 최고의 가창력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감성으로 우리 마음 깊은 곳, 신해철을 노래하다!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두 남자의 감미로운 하모니로 웅장함의 극치를 자아내는 무대를 선사하다! 포맨 <신해철-내 마음 깊은 곳의 너> 전곡을 신해철이 작사작곡한 1991년 신해철 2집 수록곡으로 미래가 불안한 젊은 세대들의 고민을 담았다. 청년들의 고민들은 지금도 지속된다..
군생활을 마치고 근 2년만에 돌아온 김원주와 신용재가 함께한 포맨을 다시 보는 것도 반가웠고, 노래가 좋아서 더 반가웠다.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뒤를 받쳐주고 원숙해진 이들의 보컬이 더해졌다. 노래를 들으면서 나의 20대에 느꼈던 고민들을 지금 세대들에게 그대로 물려져 미안하다는 생각도 해 봤다. 결과는 436표를 얻어 박재정과 보이스퍼를 누르고 2연승으로 최종우승을 차지했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