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7.10.21 (토) 326회 불후의 명곡 - 신해철 3주기 특집 2번 순서는 감성 모던 록 밴드 몽니 보컬 김신의의 매력적인 음색과 청량한 밴드 사운드로 모두의 눈과 귀를 사로잡다! 신해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그대로 재현한 희망찬 멜로디! 몽니 <신해철-나에게 쓰는 편지> 1991년 신해철 2집 수록곡으로 자신의 청춘에 대한 고민과 가치관이 묻어나는 노래. 2집은 내마음깊은곳의 너, 재즈카페 등이 히트했고 14주간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한다.
몽니는 락을 추구하지만 팝적인 느낌도 있는데, 오늘 신해철의 노래에서 랩도 하는 김신의를 보면서 락밴드가 락만 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을 다시 해 본다. 팝도 좋고 락도 좋은 밴드가 되어 보길. 결과는 398표를 얻어 홍경민을 누르고 김현성에게는 패해 1승 1패를 기록한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