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7.10.21 (토) 326회 불후의 명곡 - 신해철 3주기 특집 1번 순서는 3번 순서는 매력 만점 보컬리스트 김현성! 아주 특별한 비밀병기, 넥스트와 함께 가슴 찡한 감동의 콜라보를 성사시키다! 그 어느 무대보다 강렬하고 뜨거운 록사운드로 언제나 같은 자리에 서있는 그대를 떠올리다. 김현성 (Feat. 넥스트) <넥스트-Here, I Stand For You> 1997년 18회 동계 유니버시아드 폐막 기념 싱글로 국내에서는 최초의 싱글앨범이라는 주요한 의미도 있다. 영원히 너를 위해 이 자리에 서 있겠다는 뜻으로 신해철의 묘비에 새겨져있다.
신해철과 함께했던 넥스트가 전설로서가 아닌 연주자로 참여한 것은 의외였다. 신해철이 무대에 섰을 때 그 사운드가 그대로 전달되는 듯했다. 그리고 김현성은 발라드 못지않게 락도 잘 소화해 내는 가수라는 느낌을 받았다. 신해철의 추억이 그대로 전달되었던 이들의 무대 결과는 403표를 얻어 몽니, 유주를 누르고 박재정에게는 패해 2승 1패를 기록했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